5 Tips 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You Can Use Today

Wiki Article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돈이 급해서 여기서 했는데 상품권으로 보내드리면 수수료도 별로 안떼가고 정말 좋은데요~~?

Berdasarkan pengalaman atau pemerhatian semasa berurusan dengan BERNAMA, sila beri maklum balas kepada pernyataan-pernyataan yang berikut dalam konteks semasa. Kami menghargai maklum balas yang jujur dan rasional daripada anda.

Dimaklumkan bahawa soal selidik ini bertujuan untuk mendapatkan maklum balas pelanggan berhubung tahap pengamalan nilai-nilai murni di jabatan/agensi Kerajaan yang memberikan perkhidmatan kepada tuan/puan.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 행동에 대해 매우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제 정보가 노출되어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는 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정보이용료현금화 등)

않으니 결제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여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개개인마다 회선, 고액 차단 여부, 실적, 한도 등등 차이가 있는 부분입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 기준이므로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게임 설치 시간이 다소 소요될뿐 그 과정은 무척 간단하고 편리해서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

소액결제 정책의 하나로 과거 또는 현재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고 표현 합니다.

그로인해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에게 돌아갈수도 있는 피해도 상관하지 않는다는 말이 됩니다. 그런데 이 세상에, 불미스러운 일을 당해도 상관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검색하다가 알게됐는데 후기들도 많고 다들 잘 사용하시는거같아서 저도 이용해보려고요 잘부탁드립니다 ~

Report this wiki page